본문 바로가기
사업용정보

국세완납증명서 발급

by sosori0108 2023. 12. 1.

오늘은 국세완납증명서 발급 포스팅 입니다.

자금정산 받을 시 필수서류 중 하나인 국세납입증명서 발급은

홈텍스 사이트에서 손쉽게 발급할 수 있습니다.

 

하단의 홈텍스 사이트를 링크해두었으니 참고바랍니다.

 

국세완납증명서는 국세를 제대로 납부했음을 증명하는 문서입니다.

국세완납증명서는  개인의 소득세, 부가가치세 등의 납세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세완납증명서는 개인의 납세 현황을 확인하기 위한 중요한 문서이므로,

정확하고 제때에 납부를 통해 납세 의무를 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효기간은 30일 입니다.

기간 경과되면 사용이 어려우니 꼭 유효기간 확인 후 사용하세요.

 

국세완납증명서는 세무서나 세무과에서 발급받을 수 있고

인터넷으로도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차근차근 이미지로 보여드릴테니 따라해서

국세완납증명서 발급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1. 국세청 홈텍스 로그인

 

 

 

2. 국세증명, 사업자등록, 세금관련 신청/신고 탭 클릭

 

 

 

 

3. 납세증명서(국세완납증명서) 클릭

 

 

 

 

4. 주민등록번호 외 입력사항 확인 후 수령방법, 신청내용 선택 후 하단 신청하기 클릭

 

 

 

 

5. 납세증명서 발급 목록 확인 후 오른쪽 출력 버튼 클릭

 

 

 

6. 증명서 발급 팝업창에 확인 클릭

 

 

 

 

 

 

7. 납세증명서 인쇄 아이콘 클릭(인쇄 또는 저장)

 

 

인쇄하시어 원본제출 하시면 됩니다.

국세 체납이 완료되었으면 체납내역에 '해당없음' 문구가 있습니다.

 

국세완납증명서 발급 어렵지 않죠?

쉽고 빠르게 온라인으로 발급받으세요^^

 

 

 

 

반응형